Santorini
TRY MAKING MY PRECIOUS MEMORIES WITH YOU.

주변여행지

여자도

관광지 이미지
섬을 중심으로 주위에 몰려 있는 도서의 배열이 공중에서 보면 ‘너 여(汝)’ 자형이고, 육지와 거리가 너무 멀어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한다는 뜻에서 스스로 자(自) 자를 써 ‘여자도(汝自島)’라 했다고 한다.
이곳 주요 농산물은 마늘·보리·녹두·고구마 등이며 세 개의 자연 마을로 이루어진 여자도 110여 가구는 여자만을 ‘텃밭’처럼 여기며 연중 새꼬막을 양식하고, 5~7월엔 낙지 잡이, 8~10월이면 전어 잡이로 분주하다.
주요 수산물은 피조개·새꼬막·조기·멸치·문어 등이고 피조개와 새우가 많이 나며 낚시터가 형성되어 있다.

펜션에서 배로 약20분거리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doopedia.co.kr

장척 갯벌체험장

관광지 이미지
여수갯벌노을마을(장척마을)은 앞쪽으로는 아름다운 여자만(汝自灣)이 자리하고, 뒤로는 완만하고 낮은 호암산이 마을을 감싸고 있다.
마을 앞 해안선에는 복개도, 모개도, 장구도 이렇게 3개의 무인도가 가지런히 놓여 있어 멋을 더한다.
복개도는 하루에 두 번씩 썰물 때면 걸어서 갯벌을 지나 출입할 수 있어 바지락과 고막, 뿔게 등을 잡을 수 있다.
이곳은 해가 지고 땅거미 질 무렵의 풍경이 가장 아름답다.
해가 기울며 시시각각 달라지는 빛은 여자만의 갯벌에 신비스러운 색깔을 입혀 황홀경을 자아낸다.

펜션에서 차로 약3분 도보로 약5분거리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하트섬(이건희섬)

관광지 이미지
삼성 이건희 회장 소유의 일명 하트섬으로 잘 알려진 모개도.
삼성 이건희 회장의 소유로 알려진 모개도는 상공에서 바라보면 하트 형상을 띄고 있어 일명 '하트섬'으로 잘 알려진 무인도이다.
모개도에서 고흥 방향으로 시선을 돌리면 여자도도 만날 수 있다.
펜션에서 2~3분 차량이동 후 가까운 거리에서 바라볼 수 있다.

여수 케이블카

관광지 이미지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환상적인 뷰 ! 바다 위 화려한 전망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바다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다.
아시아에서는 홍콩, 싱가폴, 베트남에 이어 네번째로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로써, 이제 국내에서도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운행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행시간 및 매표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

관광지이미지
이순신광장에서 하멜등대까지 2km구간에 있는 종포해양공원에 조성된 포차거리로 지금은 전국적인 핫 플레이스로 거듭난 여수 대표관광지 중 한곳으로써 여수에서 나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돌산대교의 야경과 여수밤바다를 수놓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코스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바이킹 야시장

관광지 이미지
여수 바이킹 야시장은 여수 수산시장의 외관인 배 모양에서 착안하여 낮에는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크루즈 여객선, 밤에는 활동적이고 화려한 느낌의 해적선 이미지를 담고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몽돌해변

관광지 이미지
무술목피서지 해변은 약 700m에 이르며 모래사장이 아닌 큰 몽돌로 이루어져 있다.
향일암, 용월사와 함께 돌산도의 유명한 해돋이 장소로 꼽히는 무술목피서지 해변에는 해송숲과 함께 큼직한 몽돌로 이루어진 몽돌밭이 펼쳐져 있다.
해송 숲 뒤로는 전남해양수산과학관이 있어, 어린자녀를 둔 가족단위 관광객(피서객)들은 해양수산 체험교육을 겸 할 수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향일암

관광지 이미지
화엄사의 말사로 전라남도 문화재자료 제40호로 지정된 금오산에 있는 사찰로, 매년 12월 31일과 1월 1일에는 향일암 일출제가 열려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전국적인 해맞이명소이다.

펜션에서 차로 약30분거리

해변 레일바이크

관광지 이미지
여수 해변 레일바이크는 전 구간 해안을 따라 달리기 때문에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오동도와 남해가 손에 잡힐 듯하고, 해가 지면 바다 위에 점점이 흩어진 외항선 불빛이 밤바다의 낭만을 더해준다.
국내 최초로 전구간이 해변을 따라 운행하며 마래터널 코스에는 LED조명의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만성리 검은모래 해변

관광지 이미지
길이 540m, 폭 25m 정도의 백사장과 평균수온 25℃로 따뜻해서 해수욕장으로는 최적지이다.
특히, 이곳의 백사장에 깔린 검은모래는 원적외선의 방사열이 높아서 모세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땀의 분비를 촉진시켜 준다고 한다.
매년 음력 4월 20일(양력 5월 하순~6월 초순사이)이면 검은 모래가 눈을 뜬다 하여 검도모래찜질 한마당이 펼쳐진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전라좌수영 거북선

관광지 이미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도 잘 알려진 바 있는 거북선은 1592년 임진왜란 (4월 13일)이 일어나기 직전 이순신 장군의 지휘 아래 군관 나대용과 우리 지역의 선박기술자들에 의해 건조된 함선이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오동도

관광지 이미지
여수하면 오동도, 오동도하면 동백꽃이 연상될 정도로 동백꽃이 유명한 섬이다.
섬 전체에 거미줄처럼 뻗어있는 탐방로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높고, 종합상가 횟집에서는 인근 남해 바다에서 갓잡아 올린 싱싱한 생선을 맛볼 수 있다.
오동도 입구에서 섬 안으로 들어가는 교통 수단으로는 동백열차를 비롯해 유람선, 모터보트 등도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순천만 생태공원

관광지 이미지
전라남도 남해안 고흥반도와 여수반도 사이에 있는 만에 위치. 보성군·고흥군·여수시·순천시 등과 접해 있다.
소백산맥에서 갈라져 고흥반도와 여수반도로 뻗어내린 지맥이 침강하여 이루어진 만이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순천만 국가정원

관광지 이미지
우리 순천은 세계 5대 연안습지이자 생태계의 보물이라 할 수 있는 순천만을 비롯하여 많은 자연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생태브랜드를 세계에 널리 알린 바 있다.
그 터전 위에 새롭게 단장한 순천만국가정원은 순천만과 함께 동천~봉화산 둘레길로 이어져 도시 전체가 하나의 큰 정원이 되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원으로서 정원문화의 진수를 보여 주게 될 순천만정원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을 디자인 해볼수 있는 곳이다.

펜션에서 차로 약20분거리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투어버스

관광지 이미지
주간코스, 야간코스, 야경코스, 토요유적코스 등으로 구성된 시티투어는 여수의 유명 랜드마크들을 모두 볼 수 있으며 주간코스와 야간코스는 각 정거장마다 승하자 가능하며 현장결제도 가능하다.
특히 야경코스는 빛의 도시 여수를 가장 잘 보여주는 코스로 인기가 가장 좋다.(야경코스는 사전예약 필수)

  • 업체명: 산토리니펜션 | 전남 여수시 소라면 서부로 875 (사곡리 674-30)
    문의전화: 010-3601-9820 | 대표: 전택근 | 사업자등록번호: 822-18-00953
    입금계좌 : 광주은행 1121-021-993137 (예금주: 전택근)
    Copyright ⓒ 산토리니펜션. 2018 All rights reserved.